월요일, 4월 17, 2006

 

우리쌀 맛없어 일본쌀 먹으며 곤궁한자 친일 극우로 조작하는 김대중 대통령의 공작 정치의 역설

우리쌀 맛없어 일본쌀 먹으며 곤궁한자 친일 극우로 조작하는 김대중 대통령의 공작 정치의 역설 (제목을 있는 그대로, 우리쌀 맛없어 일본쌀 먹는다며 곤궁한자 친일 극우로 조작하는 김대중 대통령의 공작 정치의 역설로 바꾸지 마시라!)

옆에 와서 농가부채 악화 저혼자 떠들더고 본인을 반정부 사상범으로 조작하더니

농가부채 악화라는 소리 귀에 들려주고 반정부 사상범이라 조작하는 자들.

(배양홍처럼 이자들은 80년대 활동하던 자들이다. 당시 활동자인 배양홍은 노무현 대통령하에서 별을 달아 장군이되었음을 다시 기록한다.)

부서진 쌀 먹어가며 연명하던 굶는 사람에게

한국쌀은 맛없어 일본쌀 먹는다면서

자신들이 먹는 쌀 질좋다 자랑하는 김대중 대통령의 애국자들. 피묻은 돈 많으니 너희들이나 비싼쌀 많이 먹으세요!

본인은 탄압 당해야할 대사관에 신고해야할

친일 (친미 반 김정일)극우로 포장하기 위하여 음모하던 대사관 영사 부부와 Joshua조직원들.

중국인들까지 동원하여 세균 테러하고



반기문 차관 당시 외교통상부의 차관급 대사 최대화가 일한 구도이다.

용공 조작하던 자들 동원하여, 언제는 좌익이라 마약 사용하던 자들까지

일본쌀 먹는것 - 김대중 대통령과 김대중 대통령의 심부름꾼들 자유.

그러나 자신의 정치적 필요성에 따라 본인을 범죄자로 포장하여 죽이는 것은 김대중 대통령의 정치적 자유가 될수 없다.

김대중 대통령. 선생님은 노벨상 수상 전후 남북 정상회담 전후 납치 암살시도와 세균 테러를 자행한 정치인 입니다. 돈이면 무었이든지 할수 있다 생각하시니!

돈과 여자로는 빈곤이 원인이 아닌 당신의 테러를 해결할수 없읍니다. 돈으로 당신의 정치적 사상 문제를 해결 할수 없읍니다.

당신의 경제적 보상을 수차 거부한 당신과 다른 정치 사상을 가진 한시민의 기록.

PS1: 세균 테러 직후 김대중 대통령의 테러 조직원은 선생님이라고 하라고 DJ라 하지말고 김대중 선생님이라 하라고 말하는 것이였다. 자신이 죽여야할 자에게서 "선생님"이라는 존칭어까지 들어야 즐거운가? 김대중 사상의 잔인하고 어이 없음을 느끼는 때였다.

PS2: 1945년 이전 자신의 부친이 이미 Popeye등의 디즈니 만화영화를 보았다고 자랑하던 Joshua조직의 Caleb부부와 함께 일하던 자는 본인에게 코펜하겐 (TAVERNE TOISON D'OR의 길 건너편에 위치한 커피 매주집.)과 Grand Place에서 테러 찬동 발언을 하면서 양복 정장 차림을 한 동양인들이 주위에 모여들게 하였다. 민족의 지도자가 되겠다고 외치던 신학생의 음모와 큰 차이가 없는 본인을 친일 극우로 포장하려 자신의 집까지 불러들인 반기문 차관하의 최대화의 영사가 하던 짓과 차이가 없는 죽이기위한 말만들기 음모였다. 본인은 이 정체 불명의 동양인들이 접근하자 자리를 옮기려 하였고 본인을 테러 동조자로 포장하기 위하여 노력하던 자는 본인에게 시비를 걸기까지 하였다. 이자가 Av. Louis의 한 커피집에서 가슴에 녹음기를 넣고 테러 동조 발언을 유도 하려하였고. (이자가 Spam이라는 햄깡통을 미국에서 가져 왔다며 굶던 본인에게 주었고 대부분의 깡통은 찌그러져있었고 부패되어 있었다. 이자가 모든 것을 다 안다는 미국 정보부를 언급하며 기세를 올리던 자로 미국 영주권 취득과 postdoc. 오래곤 철갑상어 낙시등을 말한 자이다.) 이를 그후 Nemrode에서 언급하자 안경을 두고 급히 떠나버린 자이다. 또한 Caleb과 Clara의 집에 불러 들이고 Caleb부부와 본인의 호주머니를 ... Caleb부부는 본인의 거처에 와 본인의 책들을 일일이 검사한 자들이다. 물론 책장 뒤까지 드러 내놓고... 이자들이 세균 테러에 관여한 Joshua조직원들이다.

이 Joshua조직원들과 그에서 목격한 문등으로 인하여 본인에게 많은 것을 알게한 자들이다.

PS: Caleb KCIA Agent - Trouble Agent ? Travel Agent? 강남에 집한채 떠들더니 아직 못받았나?

Comments: 댓글 쓰기



<< Home

This page is powered by Blogger. Isn't yours?